본문 바로가기

4차산업

67억 달러 규모의 중국 송금 시장을 겨냥하는 리플

리플사는 약세 시장과 관계없이 자사 제품의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해 왔다.

2018년, 리플의 EU 전략 계정 담당 부사장은 매우 흥미롭고 흥미로운 성명을 발표했다.

제레미 라이트는 CNBC와의 인터뷰에서 리플은 중국과 중국에 국경을 넘나드는 결제 솔루션을 제공하는 거대한 인구를 겨냥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국은 확실히 관심이 있다. 분명히 표적이랍니다," 라고 라이트가 말했다. "중국은 확실히 하나의 국가이자 관심 지역이다."

"중국이 가상 통화 거래를 단속하고 있기 때문에 XRP의 채택을 앞당기는 것 같지는 않다."

리플은 리안리안 합작벤처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의 카드 결제 승인으로 중국 시장을 관통했다.

중국은 마침내 AmEx의 운영을 승인했고, 이로써 AmEx는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에 직접 진출한 최초의 미국 기업이 되었다.

상하이에서 컨트리 매니저 찾기
그래서 리플사는 한동안 중국을 주시했고, 현재 상하이에 새 사무실을 개설할 국가 책임자를 찾고 있다.

그 회사는 새로운 기술 리더가 아시아에서의 리플의 도달 범위를 넓히면서 새로운 국제 사무소를 온라인으로 만들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규채용자는 리플넷의 200개 은행과 금융기관 목록을 확대하기 위해 리플 차이나를 형성할 예정이다.

중국은 매년 송환에서 세계 2위를 차지하고 있다.
리플은 중국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계약 네트워크가 넓고 실적이 검증된 전문가를 찾고 있다.

데일리 호들 씨는 "(상업은행, 중앙은행, 지급업체, 규제당국 등) 중국 본토뿐만 아니라 대 중국에서도 결제 방식을 잘 알고 있어야 한다"고 전했다.

세계은행에 따르면 중국은 연간 670억 달러라는 송금을 받는 세계 두 번째 국가다.


https://oracletimes.com/ripple-eyes-china-for-expansion-targeting-the-countrys-67-billion-remittance-market/